2F 컵·그릇매장
전체 매장은 3층으로 되어 있고 입구는 건물 뒷편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게 되어있다. 올라가면 카트를 끌고 쇼핑을 시작하면 되는데 매장의 첫번째 층인 2층에는 그릇 매장이다. 그릇의 거의 대부분은 하얀색이라서 특이한 문양을 원하는 사람은 불만족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특이한 모양의 그릇도 많다. 또 밥, 국그릇으로 사용하면 좋은 만한 그릇들 10위안대 가격이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또 한국 ‘2001 아울렛’ 등에서 판매했던 그릇들도 있으니 찬찬히 잘 살펴보길 바란다. 유리제품들도 종류별로 다양하다. 다만 컵 등은 가격표에 1개 가격인지 세트가격인지 확인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실제로 세트가격인지 알고 컵을 골랐다가 계산대에서 가격을 보고 깜짝 놀라 카트에서 물건을 꺼내놓았다.
2층의 또 한켠에는 훠궈관련 제품과 일본 식기들이 있다. 식당에서 보통 마주칠 수 있는 디자인들이며 평소에 맘에 든다고 생각했던 분들은 주저없이 사도 될 것 같다. 일본 식기가 많은 HOLA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3F 제빵·커피·조리 기구
3층은 베이킹 용품과 커피 관련 제품, 칼, 가위 등을 판매한다. 쿠키, 빵, 케이크 틀부터 시작하여 초콜릿 모형 틀까지 제빵 제과 관련 용품이 총 망라 되어있다. 시중에서 찾기 힘든 제품들이 모두 모여있고 커피 및 차 관련 용품도 전시되어 있다. 그런데 가격은 도매 가격이라기 보다는 소매 가격에 가깝다. 그 외에 냄비와 프라이팬, 부엌에서 필요한 모두 조리 기구들이 가격대별, 재질별로 다 있다. 자가용을 몰고 온 사람이라면 김치 담기에 적당한 스텐 믹싱볼도 있으니 확인해보기 바란다.
4F 일회용품·유니폼
4층은 일회용품 및 각종 소모품, 유니폼이 진열어 있다. 여기서 파는 일회용품들은 거의 대부분 지우싱(九星)이나 메트로에서 구매 가능한 것들이고 가격도 거의 비슷하니 2, 3층에서 구매를 많이 하신 분들은 안타까워하지 말고 집 근처의 메트로나 지우싱 시장을 들려보면 되겠다.
상가주변
주변에는 호텔용품점에서는 느낄 수 없는 남대문 그릇 상가의 분위기를 풍기는 가게들이 모여있는 상가도 있으니 시간이 넉넉하다면 들러보자. 베이킹 오븐서부터 찻잔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취급품목
-제빵 설비용품 및 측정도구
-유리제품
-식당서비스용품
-식당시설 및 인테리어
-주방 스테인레스강설비
-주방 조미료 공구
-오븐사용도구
-섬유린넨
-유니폼
-금속성도구·생활식기
-식당용수레
-냅킨류
-야외설비/가구
-훠궈, 냄비, 철판기기, 연료 셋트
-금속냄비
-바, 카페 설비
-식기세척 설비
-일본한국 대나무제품
-훈제설비
-식품가공 설비
-플라스틱변통 및 저장용품
-양식·보온설비
-설거지·소독설비 용품
-일회용 포장지 식당용품
-냉동설비
-단체급식 설비
-뷔페 설비
-기타상품
-중식세트메뉴
인터넷구입: 6298-4070 ▶교통: 지하철 3,4호선 중탄루(中潭路)역 하차 도보로 15~20분 소요 지하철 1호선 상하이역(上海站)역이나 한중루(汉中路)에서 택시로 기본요금. 홍췐루에서 택시비 60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