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IT기업 상담회 상하이서 개최
16~17일 홍차오메리어트호텔
한국정보산업연합회(The Federation of Korean Information Industries, FKII)는 한국기업과 중국기업간의 상호협력촉진을 위해 오는 10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상하이에서 ‘2014한국 IT기업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담회는 10월 16일은 홍차오메리어트호텔(2층 万豪阁)에서 진행되며, 17일에는 한국기업이 중국기업을 직접 방문해 상담을 할 예정이다. 또 이틀간의 행사를 통해 적합한 협력기업을 찾는 한국기업의 경우에는 올해 안으로 중국기업을 한국으로 초청해 세부 협력방안을 계속 협의할 계획이다.
이번 상담회에는 한국의 MDS科技, Nile SOFT, MarkAny, IMOXION Corp., Willbe Solution, eGlobal Systems, G&G COMMERCE, Chungchy.com, FORCS, HanDreamnet 등 10여개 사가 참가한다. 이들과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은 누구나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중국기업이나 한국기업은 이번 상담회 실행기관인 한국의 ㈜만물행(86-2-2068-8304) 또는 지원기관인 상하이소프트웨어업종협회(上海市软件行业协会 021-64832748)로 자료를 요청해 한국참가업체의 회사 및 제품소개자료를 받아본 다음 상담예약신청서를 작성 제출해 상담시간을 예약하면 된다. 이번 상담회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만큼 사전에 상담시간을 예약해야 한다.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1983년 IT 유관 기업들이 결성했으며 미래창조과학부 소속으로 현재 IT 산업 관련 조사, 정책 건의, 국제협력 등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기사]
전체의견 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