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췐루 리치클럽, 한국의 ‘Young’ 컨텐츠로 완성!

[2015-07-13, 09:34:54]
하하, 포미닛, RANA, 달샤벳, 구준엽 출연

오는 25일 홍췐루 인근 인틴루에 한국 젊은이들의 컨텐츠를 실은 컨테이너 박스가 들어 선다!

먹거리, 살거리로는 부족했던 홍췐루에 놀거리가 들어선다. 한류의 바람이 거세던 2013년 먹거리와 살거리로 중국인들을 맞이했다. 하지만 방문자들은 즐겨보던 한국 드라마와 K-POP 등 한류를 즐길 수 없는 한인타운에 의아해 했다. 리치클럽은 한국의 젊은 문화로 자리 잡은 클럽문화를 상하이에 선보인다. 

리치클럽 부제는 KOREA`ART cross-culture로 한국의 음악, 아트, 패션, 연예인 등을 소개하고 중국문화와도 교류할 예정이다. 양질의 한국 영 컨텐츠들을 통하여 한중 젊은이들의 교류의 장으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한국 최정상급 연예인, DJ와 함께 가치를 높일 것이다. 

리치클럽은 한중 클럽 문화의 장점만을 결합해 기존의 틀을 벗어나 혁신적인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고퀄리티 문화공간으로 fa-shion , freedom , sensation을 추구한다.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최고의 설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 DJ, 퍼포먼스팀들 구성과 유명 한류 스타들을 섭외되어 있다. 런닝맨의 하하&스컬을 시작으로 포미닛, 나인뮤직스의 RANA, 달샤벳, DJ KOO(구준엽)이 7월 25일 그랜드 오픈 축하를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 

CROSS + CULTURE로 하는 reach의 키워드 단어 자체의 의미처럼 문화를 의미하는 뜻과 교차를 의미하는 뜻을 합쳐 두가지의 문화를 융합을 나타내는 REACH의 키워드처럼 나아가 최고의 문화 컨텐츠를 만들어 낼 것이다.

上海的韩流中心地虹泉路,韩国‘Young’来打造
哈哈, 4MINUTE,RANA,DAL SHABET, 具俊烨受邀出演
本月25日,满载韩国年轻元素的集装箱将进入银亭路。
仅仅以吃、穿为主的虹泉路,将有娱乐场所了。韩流来袭的2013年,虹泉路以小吃和购物赢得了中国人的青睐。但是喜欢韩剧和K-POP的中国人对于没有相关韩流文化的‘韩国城’显得有些差异。REACH CLUB将在上海呈现以韩国年轻文化为核心的俱乐部文化。
REACH CLUB将以韩国艺术文化为中心,介绍韩国的音乐、美术、时装、艺人等,并与中国文化进行交流。通过引进优质的韩国年轻元素,欲成为中韩两国青年间交流的平台。为此,邀请韩国顶级艺人、DJ提升其价值。
REACH CLUB凝聚了中韩俱乐部文化的优点,打破以往旧有模式,为营造创新文化和高品质文化空间追求时尚、自由、感觉。富有个性的设计和顶级设施,加上韩国DJ、表演团队、还有韩国明星加盟。自7月25日起,为庆祝开业Runningman的哈哈&SKULL,4MINUTE、九缪斯的RANA,DAL SHABET、DJ KOO(具俊烨)将陆续前来。
REACH的关键词是CROSS+CULTURE,顾名思义就是文化与横跨相结合,将两国的文化融为一体。REACH必定会创造出顶级跨国文化元素。

上海市闵行区银亭路78号天乐广场
电话:187 2194 1070

전체의견 수 0

  비밀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