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에서 강원도 청정 제품 맛보세요”

[2018-11-10, 18:52:20]
삼호글로벌 방형원 대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안용조 실장, 신경식 연구원, 청아 굿푸드 강건훈 상무, 김명철 담당자(사진 왼쪽부터)
삼호글로벌 방형원 대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안용조 실장, 신경식 연구원, 청아 굿푸드 강건훈 상무, 김명철 담당자(사진 왼쪽부터)

G마트, 청정 강원 바이오 제품 특판전 개장


구베이 위치한 G마트가 ‘청정 강원 바이오 제품 특판전’을 열었다. 한국의 신선한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G마트는 특판전을 통해 이달 9일부터13일까지 강원도에서 생산한 젓갈, 부각 스낵, 찐빵, 치즈, 구강 청결제 등 제품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강원도와 춘천시가 주관하고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안용조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실장, 강건훈 청아 굿푸드 상무, 방형원 삼호 글로벌 대표, 현청석G마트 대표, 황웅걸 본장국제(上海本庄国际)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안용조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실장은 “강원도는 깨끗한 물과 공기의 청정 지역으로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중국 교민뿐만 아니라 상하이 거주하는 다양한 외국인들에게 건강하고 품질 좋은 우리 제품이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젓갈류를 생산하는 ‘청아 굿푸드’를 비롯 부각 스낵의 ‘씨월드’, 찐방의 ‘밀원’ 등 강원도 8개의 업체가 참가했다. 강원도에서 직접 만든 제품인 젓갈류는 18~30위안, 부각 스낵은 11위안, 찐빵은 21위안으로 특별 판매되고 있으며 맛볼 수 있는 시식행사가 준비돼있다.

 


한편, 강원도 바이오 제품 특판전은 같은 기간 동안 K마트와 W마트에서도 진행한다.


김미래 수습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의견 수 0

  비밀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