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핫 아이템] 휴대용 공기 주입기, 야외활동 ‘상비품’

[2019-09-16, 06:35:01]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 주입기다.

 


콤팩트 한 사이즈의 손전등을 닮았지만 가지고 있는 기능은 여러가지인 똑똑한 공기 주입기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야외 캠핑족이나 자전거/오토바이 동호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점점 입소문을 타고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먼저 다용도라는 점이다. 원래는 타이어 공기 주입기로 출시되었지만 농구공이나 튜브, 튜브형 목 베개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공기압은 1000KPA까지 주입 가능하며 최대 공기압으로는 16분, 150KPA로는 28분 연속으로 작동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대기시간은 최대 120일까지 가능하다.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본체와 배터리 부분을 분리할 수 있고, 분리된 배터리에 USB만 꽂으면 바로 보조배터리로 변신한다.


기존의 다른 제품보다 3배 큰 LCD 액정으로 조작이 편리하고,라이트 기능이 가능하도록 별도로 LED 조명이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손 쉽게 공기를 주입할 수 있다.


별도의 호스를 타이어 공기 주입 부분이 연결하고 공기 주입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간편하게 타이어 공기를 채울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옐로우, 실버 3가지이며 건전지 용량에 따라 1000mAn은 168위안(28000원), 198위안(33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의 구매평을 살펴보면“시중에 나와있는 다른 제품과 비교해보면 이 제품이 가성비가 가장 뛰어나다”, “작지만 성능이 뛰어나다”, “기능이 많아서좋다”,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사야한다”라며 대부분이 만족스럽다는 반응이다.


이민정 기자
 

전체의견 수 0

  비밀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