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할 때 무심코 변기 위에 벗어 놓은 옷이 젖은 경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그런 분들을 위해 액자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액자형 수납장’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욕실 벽면 원하는 어느 곳이든 부착할 수 있고 방수 기능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보관함이다.
평소에는 액자로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액자를 들어 올리면 1초만에 의류 보관함이 만들어진다.
별도의 고정 장치가 필요없이 내장된 논스틱 젤 패드와 고정 핀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설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깔끔한 디자인, 편리성에 이어 견고성까지 뛰어나다. 500ml 생수병을 여러 개 넣어도 끄떡없을 만큼 튼튼하게 만들어졌다.
욕실에서 사용하는 만큼 액자와 의류함 본체 모두 방수, 무독성 ABS 재질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액자 보드 부분이 매우 두껍게 디자인 되어 있어 습기에 강하고 오래 사용해도 변형이 적다.
총 다섯 종류의 액자 그림을 선택할 수 있어 굳이 욕실이 아니더라도 수납과 인테리어가 필요한 집안 곳곳에 설치하면 활용도가 높아진다.
이 제품의 구매평 대부분은 “생각보다 예쁘고 견고하다”는 반응이다. “수납함 부분이 꽤 커서 옷 말고도 여러가지 넣을 수 있어서 좋다”, “공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평가가 많다.
• 가격: 79元
• 검색 키워드: 卫生间收纳架, 可折叠, 浴室壁画
이민정 기자
[관련기사]
전체의견 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