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폴드, 中서 5분만에 매진

[2019-11-08, 14:42:59]

 

 


삼성 갤럭시 폴드(Galaxy Fold)가 중국에서 판매 개시 5분만에 매진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8일 환구망(环球网) 보도에 따르면, 갤럭시 폴드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삼성온라인마켓, 징동, 티몰, 쑤닝 삼성휴대폰 플래그쉽스토어 등에서 동시에 판매를 개시했으며 5분만에 매진됐다.

 

갤럭시 폴드는 지난 6일 상하이수입박람회에 참가하며 업계 및 소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재질 및 기능에서의 혁신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전반 업계의 향후 발전에도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는 평을 받았다.


갤럭시 폴드는 한국 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한국에서의 매진에 이어 인도시장에서는 예약이 30분만에 끝나는 등 경쟁식 구매가 잇따랐으며 유럽, 미국, 중동 및 아태지역에서도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의 성공에 대해 환구망은 스마트폰의 동질화가 심각한 현재 삼성은 혁신적인 인폴딩 방식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매끄러운 앱 연속등 등 방대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 11일 '솽스이' 쇼핑축제에서도 삼성온라인마켓, 징동, 티몰, 쑤닝 삼성플래그쉽스토어 및 삼성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갤럭시 폴드 한정 판매가 시작된다.

 

윤가영 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의견 수 0

  비밀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