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은 오장육부의 축소판이라고 한다. 하루 종일 걷고, 좁은 구두 속에서 고통받았던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 만으로도 언제나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일반적으로 물을 부어 뜨거운 물로 발의 피로를 풀도록 해주는 발 족욕기는 번거롭게 물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집안 한구석에 방치되기 일쑤다.
인테리어 효과도 누리면서 별다른 도구나 물 없이도 하루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 발 마사지기가 있다.
이 제품은 손 마사지, 공기압 마사지, 온열치료까지 3가지 기능이 탑재된 마사지기다.
작은 스툴의 모양을 하고 있는 이 제품은 뚜껑 부분을 열면 다리를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손 마사지 기능에서는 돌기 부분이 돌면서 발바닥과 마찰을 일으켜 피로를 풀어준다. 위에서 눌러 내리는 듯한 압력을 주기도 하고 고주파 진동으로 근육을 자극시켜 피로를 풀어준다.
360도로 발 전체를 에어백이 둘러싸면서 공기압으로 발을 마사지한다.주로 발등과 발 뒤꿈치 부분에 강한 자극을 준다.
발 마사지 뿐만이 아니다.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온열 방석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장시간 앉아서 업무를 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이 기능을 활용하면 엉덩이 부분의 뻐근함을 풀어준다. 온열 기능을 켜고 종아리를 올려 놓아도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이다.
∙ 연관 검색어: 摩摩嗒,小摩凳,足浴器
∙ 가격: 699元(11만8000원)
이민정 기자
[관련기사]
전체의견 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