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하이테크 배 골프대회 행사를 마치면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무석 하이테크금형 유한공사 이응규 입니다.
2009년 11월 29일 열렸던 제3회 하이테크배 골프대회에 화동지역 많은 교민 분께서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번 골프 대회를 계기로 골프를 사랑하시는 분들과 함께 인적 교류를 나누며 한국인으로서의 자긍심과 함께 경기침체 회복을 위한 파이팅의 초석이 된 자리였던 것 같아 너무 감사한 마음 전하오며, 올 한 해를 마감하는 즈음에 공사다망 하신데도 불구하고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KEC 민형기, 하이닉스 강성수, 나라전자 김쌍수, 대성전자 백문현, 소주 여러 골프동우회 회원, 그 외 참가자 130명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리고 추운 날씨 속에서도 불구하고 행사 추진을 위해 많은 수고를 하신 장종환, 공민수, 정연태, 이미경, 박상현, 조태석, 김효기, 김경석, 이종실 외 행사 준비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성황리에 대회를 치르게 됨에 따라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GROSS 우승에 소주 최호철, 준우승에 김상욱,NET우승에 김광순, 준우승에 백순정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아울러 본 하이테크 배는 지속적으로 매년 좀더 풍성하고 유익한 자리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 드리오며, 혹 이번 행사에 미숙했던 점은 양지해 주시옵고 보다 알차고 세심하게 준비하여 향후엔 더 빛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끝으로, 골프를 사랑하시는 참가자 모든 분께 건강과 하시는 모든 일들에 많은 행운이 있으시길 간절히 빌면서 이만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석하이테크금형 유한공사 이응규 올림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