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에듀뉴스 주최 [2013년 EDU 프로젝트] 1회
부모님과 함께 청소년의 ‘성(性)’을 알아가다
상하이에듀뉴스가 상하이 교민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2013년 EDU 프로젝트]의 첫 번째 강좌로 레브심리상담실 강진화 실장을 초대하여 ‘청소년 성교육’에 대해 이야기한다.
5월 6일 학부모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성교육 강좌는 ‘사춘기 자녀의 성에 대한 올바른 인식’, ‘사춘기 자녀에 대한 성교육을 어떻게 할 것인가’, ‘사춘기 자녀의 성을 바라보는 부모의 가치관 정리’ 등 3개 주제를 중심으로 두 시간 정도 강의가 열린다.
이번 강좌를 이끌어갈 강진화 실장은 연세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과를, 서울신학대학 상담대학원에서 심리상담학을 전공하고 심리상담사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소지한 청소년 심리 전문상담사로, 운영 중인 레브심리상담실에서 상하이 교민 청소년 및 청소년 자녀를 둔 학부모들과의 심리상담을 통해 그들의 내면에 숨어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자존감 향상’ 등의 여러 강좌들을 열어 올바른 자녀교육법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2013년도 EDU 프로젝트]는 본지가 상하이 교민들을 대상으로 기획한 문화교육행사로, 청소년, 대학생, 직장인, 가정주부 등 수강자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텐츠의 ‘이벤트’를 준비해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 번째 프로젝트 행사로 유명 개그맨 김병만을 초대해 토크콘서트를 가질 계획이다.
청소년 성교육 강좌
일시: 5월 6일(월) 10:00~12:00
장소: 상해한국상회 열린공간/吴中路1100号현윤빌딩612호
참가자 접수: 전화 혹은 메일로 참가자 성함과 자녀의 학년을 말해주세요.
메일: shanghaiedunews@gmail.com
문의: 6465-6735
[상하이에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