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상하이방은 상하이 최대의 한인 포털사이트입니다.

푸둥 초대형 백화점 上海第一八佰伴

[2009-02-23, 21:44:20] 상하이저널
[상하이 백화점 둘러보기 ②]
푸둥 초대형 백화점 上海第一八佰伴
 
상하이 ‘푸둥’ 하면 떠오르는 동방명주(东方明珠), 진마오빌딩(金茂大厦)과 상하이국제금융빌딩(上海环球金融中心 SWFC) 등 고층건물들이 푸둥의 전부라고 생각한다면 또 다른 묘미를 놓치게 된다.

푸둥에는 세계에서 두 번째, 중국에서 가장 큰 빠바이빤(上海第一八佰伴)백화점이 있다. 개장 첫 날 107만 명의 인파가 몰려 1일 최다 방문객수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되는 세계적인 기록을 갖고 있는 빠바이빤 백화점에서 즐기는 쇼핑은 여느 백화점에서는 만들 수 없는 기념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영업시간 10:00~22:00)

▷유보영 기자·박소연 인턴기자


◇ 八佰伴 둘러보기~ ◇

B1 - 지하 1층은 마트와 식품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트는 다양한 일본, 한국, 프랑스에서 수입된 식료품들이 들어와 있어 쉽게 구하지 못했던 각종 향신료, 치즈 등을 구할 수 있다. 곳곳에 한국식품들도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매장 안 쪽에는 이탈리안 파스타, 디저트 등을 포장 판매하고 있어 입맛을 당긴다. 마트 외부는 양주, 담배, 라이터부터 일본 전병, 케이크, 초콜릿 등을 판매하고 있다.

지하 매장을 다 돌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aT센터(농수산물유통공사)에서 주관하는 한국식품행사장. 3월 2일까지 진행되며 한국 우유, 김치, 장류, 과자, 음료를 직접 시음·시식하는 등의 한국식품 특별 판촉 행사를 펼치고 있다.

1F - 브랜드 별 화장품과 시계, 가방과 같은 패션 잡화류를 이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OBBI BROWN, LANCOME, ANNASUI, COACH, SWAROVSKI, DAKS, ARMANI, BOSS, SISLEY, ROLEX, MAX와 같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2F - NINE WEST, ST&SAT, FED, COMICO, STACCATO, LE SAUNDA, C.K, SWATCH, CASIO, D&G, TIMEX와 같은 브랜드들을 찾아볼 수 있고, 중앙엔 세일하는 품목을 따로 모아놓고 판매한다. 약국도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2층에서 바로 외부로 나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다.

3F - 영캐주얼, 여성 내의, 액세서리 매장들이 입점해 있다. CALVIN KLEIN JEANS, E.LAND, ONLY, VERO MODA, TEENIE WEENIE, SCOFIELD, ROEM 등의 매장들이 있다.

4F - 신사복, 골프웨어, 캐주얼 의류, 가방, 신발들을 구입할 수 있고 GALAXY, BONI, GIOVANNI VALENTINO, CADINI, DANIEL HECHTER, NENOMA, BEAN POLE, DUNHILL, NAUTICA, LACOSTE와 같은 브랜드들을 있으며 차분히 정돈된 분위기에서 쇼핑할 수 있다.

5F - 스포츠 의류와 각종 스포츠 용품들이 모여있다. TIMBERLAND, FILA, MIZUNO, LE COQSPORTIF, LIDS, YONEX, JOHNSON, KARL KANI, NIKE GOLF와 같은 스포츠 매장들이 있으며 테니스, 배드민턴과 같은 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REEBOK, NEW BALANCE, EXR, MLB, CONVERS, ADIDAS, LEE, LEVIS와 같이 캐주얼 의류 매장도 여기에 입점해 있다.

6F - 욕실용품, 주방용품, 침구류 등을 포함한 각종 가정 용품들을 비롯해 사무용품, 안경점이 들어서 있다. THERMOS, STAUB, BRABANTIA, FISSLER, ROYAL
ALBERT, MEYER, SPRING의 제품이 있다. 에스컬레이터 주변에는 독특하고 멋스런 조화들도 판매하고 있다. 그 밖에도 만년필, 곰방대, KAWAY 피아노와 바이올린도 이 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

7F - 가전제품을 판매하며 NOKIA, BRAUN, PHILIPS, SAMSUNG, SHARP, TEFAL, SONY, LG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다.

8F - 유아·아동용품 매장이 있는 층으로 LABIBABY, APRICA, GOODBABY, DISNEY, CHICKEEDUCK,CHIBI MARUKO LHAN, PAW IN PAW, E. LAND KIDS, BETTY BOOP, FOLLI FOLLI BABY 등의 매장이 있다. 자동차, 인형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 매장이 있으며 중앙에는 HELLO KITTY만을 판매하는 선물용품점이 있다.

9F - 대형 식당들로 구성되어 일본,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 大渔는 35元으로 점심 특선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외에도 30~50元으로 돈가스, 덮밥 등을 먹을 수 있다.150元이면 일식뷔페도 가능하다.

SHU MAJESTIC은 상하이, 홍콩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국 식당으로 30~60元 가격대에 식사 할 수 있다. 9층에 자리잡은 식당이 많지는 않지만 각 식당마다 넓은 실내를 자랑하고 있어 점심 식사를 하려는 회사원들이 많이 찾지만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10F - 쇼핑을 목적으로 빠바이빤을 찾은 것이 아니라면 바로 10층을 찾을 것이다. 영화관, 스티커사진기, 오락실이 들어서있기 때문이다. 40~50元으로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으며 스타벅스와 이탈리아 아이스크림점인 ICEASON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전화: 5830-1111
▶주소 张杨路501号
▶교통 버스 43, 44, 72, 93, 205, 572, 806, 814, 824, 836, 855, 920, 926, 927, 931지하철 2호선 둥창루(东昌路)역, 스지다다오(世纪大道)역에서 도보 15분


◇ 八佰伴 주변 볼거리~ ◇

华润时代广场 TIMESSQUARE
빠바이빤에서 장양루(张杨路) 건너편에 자리한 백화점으로 1층에는 스타벅스와 하겐다즈가 있어서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커피 냄새가 향기롭다. MAXMARA, OMEGA, GUCCI, TOMMY HILFIGER, ESCADA등의 매장이 입점해 있다.

新梅联合广场
빠바이빤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광장으로 상가나 빌딩이 많다. STEAK KING, SPICY STORM, CHARME, 味千拉面 등 회사원들을 위한 식당들이 많다.

苏宁/百思买
빠바이빤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전자상가로 각종 컴퓨터 제품, 핸드폰 등 가전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太平羊数码广场
컴퓨터 전자상가 체인점으로 1층은 브랜드에 따른 전문매장이 있으며 2층은 전자 부품들을 판매한다.그외에도 다양한 소모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百脑汇
빠바이빤의 정문에서 왼쪽 대각선에 위치한 전자상가로 비교적 규모가 크다. 컴퓨터가 게임기 위주의 전자기기가 많이 있다. 이 외에도 永乐生活电器, 国美电器, ERDOS와 같은 전자 상가들이 있다.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의견 수 0

댓글 등록 폼

비밀로 하기

등록
  • 上海 전시행사로 "3월은 바빠" 2009.02.23
    내달 3월부터 상하이시는 굵직한 국제박람회·교역회 행사로 분주해질 것으로 보인다. 금융위기에 따른 교역회 규모가 축소되거나 혹은 행사 자체가 취소될 것이라는 예상..
  • 멋진 신라금관을 써보세요 2009.02.23
    신라금관 3D 퍼즐 체험행사가 2~4월 총 3회에 걸쳐 상하이 한국문화원에서 개최된다. 문화원이 주최하고 국립중앙박물관 협찬하는 이번 행사는 현지인 및 교민 유치..
  • 문화원, 신도서 1천154권 입고 2009.02.23
    23일부터 대여 가능
  • 거주증 7년 소지자 上海 호적 준다 2009.02.23
    상하이시는 거주증(居住证)을 만 7년 소지한 외지인들을 상하이시 호구(户口)로 편입시키는 호적개혁을 추진중이다. “거주증 누계 만 7년 ..
  • 上海 LPG 소매가 20元 인하 전망 2009.02.23
    상하시가 가정용 액화석유가스(LPG) 인하 방안을 논의 중이며 빠르면 이번주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14.5㎏ LPG 1통당 소매가를 기존의 86위엔에서 20위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1. 월급 800만 원? 중국에서 핫한 이..
  2. 中 에스컬레이터 ‘한 줄서기’ 강조..
  3. ‘파리 올림픽’ 예선전 上海서 열린다
  4. 한중 외교장관 회담에 中 언론 “한국..
  5. [3회 청미탐] 하버드 출신, 상하이..
  6. 中 항저우·난징 주택 거래 급증…부동..
  7. 테슬라, 상하이 메가팩 전용 공장 승..
  8. 中 외국인 크루즈 단체 관광객에 15..
  9. ‘Next Level’이라는 江浙沪..
  10. 중국판 다이소 미니소, 올해 해외 6..

경제

  1. 월급 800만 원? 중국에서 핫한 이..
  2. 中 항저우·난징 주택 거래 급증…부동..
  3. 테슬라, 상하이 메가팩 전용 공장 승..
  4. 중국판 다이소 미니소, 올해 해외 6..
  5. 中 1분기 입국자 모바일 결제액 ‘1..
  6. 美, 중국산 전기차·배터리·반도체 등..
  7. 中 주택대출 정책 추가 완화… 첫 납..
  8. 샤오미처럼 자동차 만드는 메이주, 모..
  9. 씨티은행, 中 개인업무 철수 임박…..
  10. 텐센트, 2024년 1분기 순이익 5..

사회

  1. 中 에스컬레이터 ‘한 줄서기’ 강조..
  2. 한중 외교장관 회담에 中 언론 “한국..
  3. [3회 청미탐] 하버드 출신, 상하이..
  4. 中 외국인 크루즈 단체 관광객에 15..
  5. ‘Next Level’이라는 江浙沪..
  6. 미국서 확산 중인 코로나19 변종 ‘..
  7. 해외 크루즈 관광객 中 15일 무비자..
  8. 상해흥사단 문화기행 <길 위의 인문학..
  9. “음식 속에 담긴 사계절”, 한-중..
  10. "흥사단 창립 제111주년" 임정루트..

문화

  1. ‘파리 올림픽’ 예선전 上海서 열린다
  2. [책읽는 상하이 239] 사려 깊은..
  3. 상하이, 세계박물관의 날 맞아 135..
  4. "책으로 만나는 특별한 상하이".....
  5. [책읽는 상하이 240] 완벽한 공부..

오피니언

  1. [안나의 상하이 이야기 11] 상하이..
  2. [중국 간식 기행 ④] 마(麻)로 만..
  3. [Jiahui 건강칼럼] 혈액이 끈적..
  4. [허스토리 in 상하이] 상하이를 떠..
  5. [무역협회] Z세대, 기존 소비 패턴..
  6. [무역협회] 對中 AI 모델 수출..
  7. [허스토리 in 상하이] 5월에 하는..

프리미엄광고

ad

플러스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