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모집 이벤트..테이블 당 맥주 한병 금수강남 상가 내 위치한 지코바(GCOVA) 숯불양념구이점이 최근 중국 지사로 승격되어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지코바는 지사 승격을 기념해 1월 8일부터 15일까지 맥주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이블당 맥주 한 병과 함께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코바 성일경(57)대표는 "교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그동안 지코바 숯불양념구이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지코바 숯불양념구이는 꿀 배 맛을 내는 암반수와 할머니 손맛 그리고 청양고추의 매운맛 이 3박자가 어우러진 맛으로 이미 고객들로부터 맛을 검증 받은 터라 사업전망이 아주 밝습니다. 지코바 숯불양념구이로 새로운 사업에 한 번 도전해 보십시오*라고 전했다.
대부분의 양념치킨이 서울 태생인 반면 지코바 숯불양념구이 치킨은 경남에서 태어나 경남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뒤 서울로 상경했다. 그리고 지난해 중국 상하이로 진출해 교민을 비롯해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숯불양념구이, 단백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소금구이를 강력 추천한다. 한 번 먹어보면 다시 찾게 되는 그 맛으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