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웨딩 이벤트 진행, 제주도 신혼여행 지원
행운지성 이벤트로 자동차 경품을 증정한 후, 한국기업연합관은 또 하나의 새로운 아이디어 발표. 8월 16일 칠석 당일 ‘나의 한국식 웨딩’ 이벤트로 3 커플을 대상으로 기업관 1층에서 한국식 웨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엑스포가 시작된 이래 한국기업연합관은 많은 이슈거리로 인기를 받고 있다. 예를 들어 전시관 입구의 눈 내리는 로맨틱한 광경을 연출하여 매일 수많은 연인들이 더운 여름 전시관 앞에서 눈 속의 상쾌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는 등 한국기업연합관은 엑스포 ‘사랑의 성지’로 되어가고 있다.
8월 16일 중국 전통 발렌타인데이에 한국기업연합관은 중국인-한국인 커플을 상대로 한국식 웨딩을 진행할 것이라고 하며 신청자를 모집 중이다. 중-한 간 커플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특히 결혼 등기를 했거나 동거를 하고 있지만 여러가지 사유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커플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전시관의 책임자는 칠석이라는 전통 명절에 신인 커플들을 위하여 이국적인 한국식 웨딩을 진행함으로써 이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며, 많은 신청자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기업관 측은 결혼 신청커플들을 위해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웨딩촬영, 한복촬영 등 한국식 결혼식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하며, 특히 신청 커플들에게 한국의 전통적 신혼여행지인 제주도 신혼여행 2박3일 패키지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가 한국기업연합관의 인기를 한층 더 올려줄 것으로 기대한다. 자동차 경품의 행운지성 이벤트로부터 중한 문화가 결합된 ‘한국식 웨딩’ 이벤트까지 한국기업연합관은 보다 더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국기업관이 가져다 줄 또 다른 서프라이즈를 기대해본다.
▶이벤트 신청, 연락처
▶Tel: 021-3330-0561
▶E-mail: expo2010@kita.net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