移?通信 휴대폰 교환 이벤트 진행 중 1.心机大礼传心愿
휴대폰을 바꿔볼까 생각 중이었다면 요즘 상하이모바일(上海移动通信)이 진행하는 이벤트에서 기회를 잡아보자. 시가보다 싼 값에 새 휴대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뿐만 아니라 부지런히 먼저 움직이면 베이징올림픽 마스코트 `푸와' 인형을 공짜로 선물 받을 수도 있다.
지금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신지다리촨신위엔(心机大礼传心愿)은 336위엔을 선납 후 싼 가격 혹은 무료로 휴대폰을 바꿀 수 있는 이벤트다. 선납금 336위엔 중 300위엔은 통화요금으로, 월 25위엔씩 1년동안 사용자의 통화료에서 자동 공제되며 36위엔은 발신자 번호표시기능(来电显示) 1년치 요금이다. 월 기본 통화료가 25위엔 정액제여서 사용한 전화요금이 25위엔 미만이어도 월 25위엔은 꼬박꼬박 공제된다. 유의해야 될 점은 첫 3개월간 새 휴대폰과 이벤트신청 시 사용했던 휴대폰번호를 함께 사용, 최소 월 1회의 상하이 시내 통화기록이 있어야 된다는 것이다. 그렇지 못할 경우 선납한 통화요금을 반납 받지 못하게 된다.
이밖에 1년 이벤트 기간 내에 기타 패키지에 참가하지 못하며 번호취소, 명의이전도 할수 없다. 또 휴대폰 분실, 고장 등으로 인해 이번 이벤트의 각종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더라도 관련 손실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가입자 혹은 기존 사용자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2.'패키지요금'
지금부터 2월29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한 `68' 패키지는 계약기간이 18개월이다. 월 기본 통화료가 68위엔, 128위엔, 188위엔 3가지 패키지가 있으며 상하이 시내 통화료가 기본보다 싸게 적용된다.(요금표 참조) 패키지에 가입 후 일정금액 혹은 무료로 휴대폰을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