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업(茂业)중심 장강 1호 공정 건설 시작
무석 무업(茂业) 중심 장강 1호 공정 건설이 시작되었다. 시 정협 주석 공배흥(贡培兴), 부 시장 오건선(吴建选), 시 정부 비서장 오봉풍(吴峰枫) 등은 이번 건설공정 의식에 참석하였다.
장강 1호에는 약10억 위엔이 투자되었으며, 목표는 신구(新区) CBD의 상업 중심점이 되는 것이다. 약 16만 평방에 달하는 총 건축 면적 안에 국제 각급의 사무실층, 고급 호텔 시설, 포점식 상업 광장 등으로 나뉠 예정이며, 백화점, 상업가, 금융가, 휴식 광장 등이 모두 모여있는 특색 있는 산업 형태를 선 보일 예정이다. 장강 1호는 심천 무업(深圳茂业)의 무석 에서 두 번째로 큰 대형 공정이자 무업(茂业)이 실시한 화동 전략의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 신구의 입장에서 보자면, 시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만든 국제 생활권에서 이 공정이 부족했던 국제 고급 백화점에 대한 문제에 대해 충분히 해결해 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이 공정으로 인해 주변 부동산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비록 목전에 놓여진 복잡한 국제 국내 경제 환경에 직면했지만 장강 1호 공정은 심천 무업(深圳茂业)이 신구 투자 환경의 믿음을 보여주는 결심이 되었다. 금년 이래 신구(新区)는 현대 서비스 산업 발전에 강세를 보였다. 전 9개월 서비스 산업은 GDP 비중의 27.6%에 달하는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것은 작년보다 1.6 백분점 높아진 수치라고 볼 수 있으며, 힐튼 등 고성 급 호텔, 중국 공업품 박람원 등 중대 공정은 서비스 산업의 새로운 경제 성장점이 될 것이다. ▷무석일보/번역: 김동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