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미스트 상하이 신개념 웰빙제품 피톤치드 출시
세계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집안 유해물질 문제. 내 가족의 안전한 보금자리가 되어야 할 집이 심각한 위험지대가 되고 있다. 새집의 실내 마감재에서 뿜어 나오는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독성 물질에 의해 아토피나 천식, 비염 등이 발병하며 특히 어린이의 경우는 치료가 어려운 고질병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친환경 웰빙제품 전문 공급 회사 에코미스트 상하이에서 신개념 웰빙제품 피톤치드를 내놓았다.
피톤치드는 천연피톤치드 성분을 다공구조의 초미세 캡슐에 담아 건축 마감재 위에 코팅하여 피톤치드 성분이 실내에 지속적으로 유입되도록 함으로써 공기의 질을 숲속과 유사한 상태로 전환시켜주는 방식으로 캡슐 표면의 구멍을 통해 삼림욕 물질인 피톤치드가 꾸준히 흘러 나오면서 포름알데히드를 분해하고 삼림욕 효과까지도 제공한다.
에코미스트 상하이 김선희 대표는 "피톤치드 시공은 숲에서 체험하는 천연성분의 피톤치드를 자연 그대로 발산하며, 벽지나 붙박이장, 가구 등 마감재 위에 도포하므로 시공이 간편하다"며 "신축 건물에는 새집증후군용으로, 기존 주택에는 산림욕 효과를 위해 활용할 수 있다"고 전한다.
에코미스트 상하이는 친환경 천연 웰-빙 제품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회사로서 상하이에는 2004년 오픈, 향기 마케팅 서비스로 가정에서도 일터에서도 숲속의 상쾌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주소: 吴中路 2225号 506室
문의: 3410-5395 139-1629-2280
▷이영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