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설명회 개최, 학부모 80여명 참여
연령별 세분화•영어교육 강화로 차별화 선언
유아예술학교가 2011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으로 입학설명회를 가졌다. 지난 13일 오후 1시 진후이난루(金汇南路) 유아예술학교 강당에서 열린 이날 입학설명회에는 80여명의 학부모들 참석해 새학기 새로운 학사일정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김지영 원장은 유아예술학교의 특징으로 ▲교육 커리큘럼의 다양성 ▲국제화 시대에 맞는 언어활동 강화(영어) ▲연령 특성별 커리큘럼 차별화 ▲다양한 체험활동 ▲차별화되는 환경 등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연령별로 반을 세분화하여 원아의 연령에 따른 교육목표 지향에 힘쓰고 있으며, 원생과 학부모들의 요구에 맞춰 토요일 수업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아예술학교의 자랑인 차별화된 교육환경에 대해 강조한 김 원장은 “단독건물로 운영되어 환기와 채광이 뛰어나며, 강당과 도서실 등 전문화된 교실을 구성하고 있고, 유기농 식단과 한국기본재료를 사용하는 등 원생 중심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올해부터 영어교육의 변화에 발맞춰 커리큘럼을 개선한 유아예술학교는 주주베(www.jujubec.com) 잉글리쉬 센터의 교육을 채택, 이날 주주베의 특징과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다. 또 1층 사무실을 영어도서실로 개편해 도서대여를 실시하는 등 원생의 영어교육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입학설명회와 함께 영어 원어민 교사와 원생들이 영어인형극을 선보여 학부모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다.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