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대비 경제적 가격으로 중국 시장 공략 박차
두산 지게차가 S 시리즈에 이어 품질은 업그레이드 되고, 가격은 저렴해진 G 시리즈를 출시, 신차 설명회를 개최한다.
상하이융정기계유한공사(上海隆晶機械有限公司)는 두산대우 지게차와 두산대우 엔진 및 발전기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로 2003년 상하이에 혁신적으로 사업을 시작한 발전기 지게차 전문 업체. 이번에 출시한 G 시리즈는 ▲동급 최대마력 엔진 탑재 ▲경제적인 유지비 ▲인간공학적인 설계를 최대 장점으로 내세웠다. 수입산 엔진을 장착하여 강력한 Power 및 열악한 환경에서도 수명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2차 Muffler를 적용하여 대용량 상부 배기 Muffler 탑재, 소음 감소와 검댕이 배출 방지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G 시리즈는 Doosan Style Mast를 적용하여, 단면적 증가된 고강도 J형 빔으로 고품질 베어링 적용으로 내구성 향상, 심플한 구조와 탁월한 시야성을 보장한다.
성능도 대폭 강화되었다. 상승속도를 향상, 신속한 동작으로 작업능률을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부하시 안전한 하강속도 유지가 가능하며, 파워풀한 견인력으로 경쟁사 대비 최고 속도와 등판력으로 뛰어난 가속력을 과시한다고 한다.
융정에서 발전기와 지게차 사업 부문 대표를 맡고 있는 김영화 총경리는 G 시리즈에 대해 "선진국 규제에 통과한 성능 및 사양 주요부품 한국 신뢰성 시험 검증에 통과하는 등 이미 품질은 검증 받았다. 성능대비 경제적인 가격으로 판매고를 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G 시리즈 신차 설명회
일시 : 7월12일 수요일 10:00~12:00
장소 : 우중루 1389호 서울리아호텔 10층
문의 : 노혜정 133-7000-7043
행사당일 G모델 계약시 3박4일 한국관광상품 증정
▷이영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