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 국제무역, 2006년형 충전식 퓨라이트 출시
서울 시내 6살 이하 어린이의 42%가 앓고 있다는 아토피, 아토피의 원인 중 90% 이상이 집먼지 진드기 때문이라고 한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우리가 하룻밤 자고 났을 때 흘리는 비듬이나 각질이 집먼지 진드기가 한 달 먹을 양식이 된다는 사실. 집먼지 진드기가 굶어 죽을 일은 없다는 것이다. 알레르기 비염, 천식, 가려움증의 원인인 집먼지 진드기. 아무리 털어도, 빨아도, 말려도 100% 떼어내지는 못한다고 한다.
가나다국제무역이 새로 출시한 '2006년형 충전식 퓨라이트'는 간편하고 저렴한 방법으로 집먼지 진드기를 박멸할 수 있다. 퓨라이트는 햇볕 보다 강력한 살균력으로 진드기,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국내 특허뿐만 아니라, 미국특허, 유럽 CE 인증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
가나다국제무역 유태용 대표는 퓨라이트가 ▲침대 매트리스, 카펫, 쇼파 등에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 완전 박멸 ▲인체에 해를 주지 않는 수입 안전 필터 사용 ▲살균시간을 알려주는 LED 사용 ▲어린이가 전원을 켤 수 없는 안전 설계 등을 강점으로 꼽는다.
신제품 퓨라이트 XD는 충전지 내장형으로 코드를 연결만 하면 자동 충전되어, 전원 없는 곳에서는 코드 연결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면역력이 약한 유아들의 용품, 각종 생활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의 살균과 실내 공기 살균 등 쓰임새가 많은 가정 필수품인 셈이다.
홈페이지 www.kenaduo.com
전화 021-5488-1870, 133-3191-2989
주소 闵行区 华林路 229弄 34号 401室
▷이영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