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수컷들의 우정 파헤치기' 유쾌한 코미디 ART
유쾌한 코메디로 대학로의 선풍적 인기를 받고 있는 연극 <아트>가 상하이에서 무대에 오른다. 즐거운 세 친구의 이야기 연극<아트>는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미 여러 매체나 무대를 통해 세 사람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 들었던 관객들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다른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
다혈질 공대 교수 이광기는 섬세한 감정연기와 발랄한 악동의 모습을 그대로 살려 캐릭터를 더욱 실감나게 그려낸다. 익살과 열정이 숨 쉬는 공대교수로 다가올 이광기의 모습은 지금까지 규태가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에 새로운 옷이 입혀 질 것이다. 뮤지컬 <캣츠>, <와이키키 브라더스>, <카르멘>, <사랑은 비를타고>를 통해 뮤지컬배우로써 입지를 다진 김장섭의 연극 도전은 시작되었다. <아트>가 던지는 유쾌한 코메디와 그 속에 녹여있는 감동의 이야기가 그의 무게감 있는 연기를 통해 펼쳐질 것이다.
인상 좋은 덕수 역의 새로운 맴버로 합류한 김진수는 개그맨이라는 인식을 벗어 던지고 연기자로써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때로는 우유부단하지만, 친구 규태와 수현 사이의 무게 중심적인 역할을 할 응큼하지만 귀여운 덕수는 김진수로 인해 인기캐릭터가 될 직감이 보인다. 유쾌한 연습을 하고 있는 김진수는 연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더욱 적극적으로 여러 아이디어들을 제시하여 스텝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세 남자들의 화려한 변신…그 변신이 즐겁다!
공연안내
일시 9월8일 19시, 9일 15시, 19시
장소 민항취 홍챠오문화중심
가격 150元
문의 6449-3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