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 구매상, 최적의 구입망·판매경로 구축 기회 제공
2006 중국 의류 구매 교역회 19일부터 世贸商城에서
중국 최초, 아시아 최대의 브랜드 의류 전문 전시장인 世贸商城와 수백여 구매상을 보유한 미국달라스 시장관리센터(DMC)가 협력하여 주최하는 206 중국 의류 구매 교역회가 19일부터 世贸商城에서 열린다.
유럽, 미국, 일본, 한국의 유명 대형 구매상과 동남 아시아, 중동 및 남아메리카 등 지역의 직접 구매의도가 있는 중소형 구매상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전문성, 정밀성, 품질에 중점을 두고 공급업체와 구매상에 대해 참가 요건을 까다롭게 해 국외 구매상과 국내 우수한 공급업체간의 성공률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한다.
3일간의 전시회 일정동안 참가 업체들은 상업 무역을 위주로 산업 포럼, 국제무역 IR, 공급업체 참관 등을 진행하며, 주최측은 기간 내 이루어지는 거래 외에도 국제 구매상의 중국시장 진입을 위한 투자, 무역 및 합작 등 상업활동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한 행사도 준비중이다. 또한 전시회 개최 전 구매상의 기본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구매상 설명회, 세미나, 교육 등을 진행하며, 전시회 현장에서는 공급상과 구매상에 1대 1 통역 및 설명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 도움을 줄 방침이라고 전한다.
복장업 국제 구매상 회의 19일부터 新国际博览中心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언론매체인 VNU과 미국 권위 패션잡지인
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패션업 국제 구매상 회의가 오는 9월19일부터 新国际博览中心에서 열린다.
미국국가기술센터(복장 및 봉제 제품), 미국 캘리포니아 복장협회, 미국KSA관리 컨설턴트협회 등 국내외 권위조직이 강력 지원하는 이 회의는 복장/원단/액세서리 및 관련 제품의 미국과 유럽 수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 2004년 첫 개최 이래 국제적으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으며, 품질의 제고를 통한 미국과 유럽으로의 수출을 위시로 각국간 의류업 정보 교환의 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전시회를 통해 세계 구매상들은 최적의 구입망 확대, 브랜드 보급 및 판매경로 구축 기회 및 국외 동업계와 접촉, 교류 및 합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이를 위해 이번 전시회에서느 특별히 `아시아 구매센터'를 건설했으며 한국, 태국, 인도,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 복장 방직품 공급업체가 참여하도록 유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