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다무역, 진드기 100% 제거 터보 브러쉬 출시
인생의 3분의 1은 이불 속에서 보내고 있다. 이 이불속에는 우리 몸에서 떨어지는 피부각질이나, 비듬을 먹고 자라는 먼지진드기가 수십마리씩 번식하고 있으며, 특히 이불의 먼지진드기는 우리가 자고 있는 동안 입과 코 등으로 빨려 들어가 알레르기성 질환의 원인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최초로 개발된 먼지진드기 흡입기 터보브러쉬로 이런 진드기들을 퇴치해보자. 한국원사직물시험 연구원 테스트 결과 큰다리 먼지 진드기 흡입율 99.7%를 자랑하는 청소문화의 신혁병, 터보브러쉬는 촘촘한 그물망이 앞뒤로 회전하기 때문에 섬유, 원단으로 구성된 이불이나 침구를 청소할 시 전혀 달라붙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먼지는 물론 먼지 진드기를 깨끗이 청소할 수 있다.
제품을 출시한 가나다국제무역은 "터보브러쉬는 360도 회전 시키는 직접 구동방식으로 완벽하고 전문적인 이불 청소가 가능하며, 발명 특허를 받은 롤링 시스템으로 이불이 전혀 달라붙지 않는다"며 "또한 기존 청소기에 탈부착 할 수 있어 경제적일 뿐 아니라 먼지 진드기는 물론 이불 보푸라기, 피부 각질, 비듬, 머리카락 등도 제거할 수 있다"고 전한다.
현재 터보브러쉬는 미국, 스페인, 프랑스, 대만 등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세탁하기 힘든 침대 매트리스, 이불, 카페트, 베게 등을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해 대한민국 주부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한다.
유태용 대표는 "본 제품은 실용실안등록을 마치고, K마크 인증서를 획득해 품질은 보장하며 어떠한 유형의 청소기에도 장착 가능하다"며 "양측 회전바퀴가 앞뒤로 회전하기 때문에 침구를 손상시키지 않고 집먼지 진드기를 청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흡입구 중앙에서 양측까지 넓은 면을 한번에 청소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