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에 집에만 있기 쉬운 요즘. 무료한 유학생들이 겨울을 신나게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가 있다. 바로 `Super Link'라는 스케이트장이다.
正大 백화점 8층에 위치한 이 곳은, 비록 규모가 작은 편이지만, 얼음판 위를 누리기에는 손색없을 정도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국에 있는 스케이트장처럼 자신의 사이즈에 맞는 신발도 대여해주고, 여러가지 안전장비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안전요원들도 있어서 안전상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아침10시부터 밤10시까지 개장하며, 특별히 12월 달에는 4일부터 14일까지 요일 별로 입장권을 할인하고 있어서 스케이트를 즐기려는 이에게는 더 좋은 기회이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새해에는 갖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어 가족들과 연인들이 겨울을 함께 즐기기에 더더욱 좋을 듯 하다.
강습반까지 따로 있어 초급자도 쉽게 스케이트를 배울 수 있다. 따로 개인교습을 받을 수도 있고, 반을 형성해서 여럿이 함께 배울 수도 있다. 스케이트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한번쯤 찾아가보는 것도 좋겠다.
눈 내리는 낭만을 즐길 수 없는 상해에서, 겨울의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Super Link의 빙판을 달려보는 것도 상해생활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Tip.
▶ 주소 : 浦东 陆家嘴西路168号 正大广场8楼
▶ 전화 : 5047-1711
▶ 입장권 : 50元 (신발대여 +10元)
►12월23일~24일 : 영업시간 연장 (새벽1시까지)
►12월30일~31일 : 영업시간 연장 (새벽2시까지)
►새해 특별이벤트 : 특별추첨활동
▷ 복단대 유학생기자 조희경, 전수영, 정상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