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태평양백화점 주관하는 '한국상품주간 이벤트'가 내달 3일부터 15일까지 화이하이(淮海)점 B2F특판장(약 300㎡)에서 열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유명브랜드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국상품의 매력을 홍보하고, 회사의 문화판매이념을 확실히 보여줄 계획이라고 백화점측은 설명한다. 또한 일반판매 외에도 상호교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고 의사소통함으로써 브랜드 및 상품이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데 주력한다.
태평양 백화점 화이하이점은 이번 한국상품주간 이벤트에 참가할 한국업체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들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다양하다. 태평양 백화점측은 참가업체들에게 큰 입구, 지하철 출입구에 부착하는 포스터, 계단의 광고물, 상점내의 POP이벤트구역 입구의 주제 게시판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보증금 5천위엔(3개월 후 반환)의 백화점비용외에 특판장 임대비용, 물품관리비, 판촉인원관리비가 없고, 판촉차량비(1일 1대 8위엔)는 백화점에서 제공하며 매출액에 따른 공제는 아직 미정이다. 단 판매대 또는 판촉차량의 장식비, 상품선전자료비, 판촉인원 인건비등은 공급업체 자체부담이다.
이번 한국상품주간 이벤트는 태평양백화점 홈페이지, 신문, 광고, 문자메시지 발송 등 방식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태평양 백화점 식품부분 문의:021)5306-8888(담당자:蔡盈)
▷가정용품부분 문의: 021)5306-8888#351(담당자:杨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