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석신구 노동조합 3월5일 정식설립
지난 5일 무석신구에서 개최된 노동조합 제1회 대표대회의 성대한 개막으로 신구 노동조합이 정식 설립되었다. 신구의 10년 이상 지속된 발전 과정에서, 각급 노동조합의 조직은 정당의 통일된 지도 아래에서 결성되어 적극적인 개혁 발전 추진, 노사 관계의 화합과 안정, 노동자의 합법적인 권리 보호 등의 많은 결실을 이루었다.
현재 무석 전지역에 이미 세워진 노동조합 조직은 1,810개로 그 중 독자, 합자급 주식회사 노동조합은 530개, 개인 기업 노동조합 1,191개로 전 지역 노동조합 회원 수는 총 7만6천6백명에 이른다.
무석, 독일 워커그룹 신 프로젝트 착수
독일 워커기업은 무석신구에 3번째 투자 항목인 워커플라스틱과기유한회사(无锡沃克塑胶科技有限公司) 의 기초 공사에 착수했다. 워커플라스틱과기유한공사는 독일 워커그룹의 하부 기업인 독일 플라스틱과기 엘베강유한회사(易北河有限公司)의 중국 내 독자 기업이다.
현재까지 무석에서의 워커그룹 총 투자액은 6천만달러에 달하였다. 무석워커회사의 총 투자액 2,500만 달러는 주로 자동차 고무 부품의 고품질인 혼련고무(混炼胶)의 원자재 생산에 쓰이며 워커그룹은 우시 투자 산업의 연결고리가 되고 있다.
무석 대형 펌프 설계 제조 기술 숙련
무석시 펌프사업의 대형 펌프 설계와 제조 수준이 최근 고차원적인 단계로 들어섰다. 며칠 전에 국가차원에서 실행된 남북 수로 이동 공사의 동쪽 선로 항목의 입찰 공고 중, 무석시 주석 펌프 회사가 4개의 송유소에 낙찰되었고, 입찰 총수의 3분의2를 점유, 계약 총금액은 5,378만위엔에 달했다.
최건 무석 펌프 회사는 대형 펌프의 개척 능력을 높여, 내연외합(内联外合) 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였다. 또 제품 전략을 모색하여 새롭게 발전시켜 국가의 남부의 물을 북부로 올리는 공사 입찰을 따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송유소 입찰의 특별한 요구에 대해, 히타치사의 기술과 관련 부품을 도입하고, 동시에 수치 제어 가공방식과 녹이 슬지 않는 강판의 성형 등 선진 기술을 도입하였다. 아울러 시험 제작으로써 전자동 조절로 엽식혼을 이끌어 펌프가 흐르도록 하는 것을 내어놓아, 제품 성능과 기술 구조는 모두 이미 국내의 선두, 국제 일류 수준에 이른다.
현재 4대의 대형 물펌프는 남수북조의 동쪽 선로 공정의 첫 번째 정거장인 바오잉 정거장에서 모두 이미 한번의 시운전 성공을 실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