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한글자막 실시
해리가 성장할수록 이야기도 성장한다. '해리포터' 시리즈 1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했을때, 다니엘 래드클리프(해리 역)는 귀엽고 앳된 소년이었다. 시리즈가 지날수록 점점 '골격을 갖추기(?)' 시작한 그는 5편에서 어엿한 청년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렇게 해리가 자라고 있을 동안 영화도 성숙하고 있었다.
'해리포터' 시리즈 5편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은 좀 더 복잡하고 정치적이며 때로는 철학적인 이야기까지 그려내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 새로 메가폰을 잡은 데이빗 예이츠 감독은 점점 어른이 되어 가는 아이들이 배신이 무엇인지, 성인의 한계가 어떤 것인지를 이해하면서 결국 세상살이가 얼마나 고달픈 것이고, 인생은 혼자 헤쳐 나가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이번 영화의 함축적인 주제라고 밝혔다.그래서인지 영화는 인간의 정치 세계와 다른 바 없는 마법 세계의 권력 암투를 보여주고, 그 권력을 지켜내기 위해 마법학교를 통제와 규제로 다스리는 독재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사춘기에 접어든 해리는 내면에 공존하는 선과 악으로 고통스러워하고, 악의 무리들과 싸워나가며 중요한 것은 결국 사랑과 우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즐거움과 교훈을 남겨주는 해리포터. 8월 11일 개봉하고, 한글자막은 개봉 후 3일후부터 CGV에서 만날 수 있다. (한글자막 상세일정 CGV 홈페이지 참조)
문의전화:5665-1212(중국어)
5208-0283(한국어)
홈페이지:www.cgv.co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