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최고층 빌딩이 될 홍도우국제(红豆国际)광장이 내년 국경절 오픈 예정이다. 현재 공사를 진행 중인 홍도우국제 광장은 1년 동안의 시공을 거친 후 마지막 한 평의 콘크리트로 마무리를 하면서 지난 21일 지붕구조를 완성하였다.
홍도우국제광장은 중산루(中山路) 룽터우(龙头)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으로는 쉐라톤 호텔과 마주하고 있고, 동쪽으로는 성리먼(胜利门)광장과 나란한 위치에 세워질 예정이다.
현재 건설 계획에 의하면, 이 빌딩의 높이는 284m로 총 48층으로 우시 최고층 빌딩으로 우시의 상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월 21일 '新 개념도시 종합체'라는 주제로 개최된 연구토론회의에서 红豆置业无锡公司의 총경리 장쉐루(张雪茹)의 소개에 의하면, 홍도우국제광장은 고급 쇼핑중심센터, 1급 지능 사무실, 고급스러운 오피스텔, 이 3가지로 구분된 빌딩을 계획한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운 스커트 모양의 빌딩을 큰 고급 쇼핑의 중심지로 만들 것을 계획인 홍도우국제광장은 타이베이(台北) 설계사 '리쭈위안(李祖原)'건축사 사무소와 환추진룽(环球金融)중심의 설계사 '화둥젠(华东建)'건축설계유한회사가 설계에 참여했다.
또한 세계에서 유명한 스방웨이(世邦魏)가 부동산 고문을 담당하였으며, 홍콩의 쓰페이쓰(司培思)가 분양대행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