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급자용 3피스 XP, 비거리용 2피스 UR
국내 골프볼 브랜드의 명가 빅야드가 성능이 대폭 향상된 XP(Extra Precision)와 UR(Urethane)을 각각 출시했다. 자체 기술 개발과 실험을 통해 기존 우레탄 카바의 약점인 내구성을 보완하면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살릴 수 있는 신개념 우레탄 카바와 비행 안정성과 비거리 증대효과를 가져오는 새로운 332 딤플 디자인 패턴을 XP와 UR에 적용했다.
3피스 구조의 XP는 국내와 미국 필드 테스트를 통해 기존 동급 제품들 보다 더 안정된 적중률과 백스핀으로 우수한 정확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3피스 볼의 비거리가 떨어진다는 약점도 하드 코아와 새로운 딤플 패턴의 조화를 통해 2피스볼 못지 않은 비거리를 필드 테스트를 통해 확인했다.
비거리와 정확성의 완벽한 조화가 장점인 XP는 제품 슬로건과 같이 `Single Mind'를 지닌 상급자에게 적합한 볼이다.
올 시즌을 대비한 또 하나의 대표작 UR은 2피스 구조로 중심 코아의 증대로 반발탄성을 높여 비거리를 극대화 했으며, 우레탄 카바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타구감을 동시에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Breaking 90'이라는 슬로건에서 볼 수 있듯이, 90 돌파를 목표로 하는 중급자를 위한 볼로 장타를 통해 승부를 내고자 하는 골퍼에게 적합한 골프 볼이다.
▶ 위치: 中山西路 933号 虹桥银城
▶ 문의: 5111-3088~90, 136-0173-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