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망(东方网)은 상하이 디즈니 랜드가 신입사원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2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상하이 디즈니 랜드의 신입 사원 모집은 공학기술 혹은 독창적인 디자인 파트에서 일할 인재를 뽑을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프로젝트관리, 공사관리, 정보처리기술, 재무 등을 담당할 100여명의 인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중 특별한 인재들은 디즈니의 독특한 일꾼인 이매지니어(Imagineer)의 일원이 되어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세계 최고의 창의력 집단에서 일하게 된다.
상하이 디즈니랜드 마이크 크로포드 사장은 현지화야말로 상하이 디즈니랜드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전략인 것을 강조하며 “상하이 디즈니랜드의 성공여부는 중국 고유의 색깔을 얼마나 잘 입혔냐가 결정할 것이다”며 “상하이 디즈니랜드의 건설 및 운영은 상하이를 비롯한 중국 전역에 방대한 양의 취업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하이를 국제경제의 중심을 넘어서 국제관광도시로 발돋움하게 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 상하이 디즈니랜드의 인재 채용에 있어 학력, 경력 및 열정 등 3개 요소를 가장 중점적으로 볼 예정이다.
▷이준형 인턴기자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