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교민사회 발전기금 마련 상해한국상회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상해 교민사회 발전기금 마련 상해한국상회 회장배 골프대회’가 교민과 한국상회 회원사, 유관기관의 협조 속에 지난 25일 구룡산 CC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교민사회발전기금마련’의 뜻 깊은 행사로 교민사회 발전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박현순 상해한국상회 회장을 비롯 주요인사 및 한국상회 회원, 교민들을 포함하여 총 152명이 참석했다. 또 각 기업체를 포함 한 55개의 기업과 각 동문회들이 이번 골프대회를 후원, 협찬했다.
대회의 수상자는 메달리스트에 황선목 씨와 NET1에 전환태 씨 그리고 Gro1을 수상한 김시홍(남), 유명심(여)씨를 비롯해 16명이 수상했다. 그 외 참가자 기념상품과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국왕복 항공권 등 상품들을 받았다.
상해한국상회 박현순 회장은 “교민사회 발전을 위해 현금 협찬 및 물품 협찬에 많은 기업과 유관 단체에서 정성을 모아 주었다. 그 아름다운 마음은 우리 상하이 교민사회가, 더 성숙되고 한 걸음 더 발전하는 기틀이 되리라 본다”고 감사인사를 전하고 “조성된 기금은 교민사회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상해 교민사회 발전기금 마련 상해한국상회 회장배 골프대회’는 필드에서 멋진 플레이와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조성된 기금은 목적에 맞게 교민사회 건전한 발전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