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마스터즈 떡잔치배 국제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가 지난 14일 상하이 해사(海事)대학교 테니스장에서 개최되었다.
테니스를 통해 국적을 초월한 친목 도모를 지향하는 이번 대회는 상하이 마스터즈 테니스 클럽이 주최하고 메인 스폰서인 떡잔치의 후원으로 열렸다. 개회식과 함께 최상위 그룹인 마스터즈조, 금배조, 은배조, 동배조 및 비기너조 등 5개 부분으로 나눠 진행됐다.
30도를 웃도는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가한 선수들은 평소 키워 온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스윙 하나 하나에 집중했다. 치열한 각축 속에 최고 기량을 가진 마스터즈조는 호주 국적의 James Brearley, Peter Slythe 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금•은 동배조에서는 정봉희, 이상권 (마스터즈), 김태용, 유상희(티엔티엔), 박동구, 王志赵 (은혜교회)조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고 구력 1년 미만 참가자인 비기너조에서는 임영호, 이승호 (좋은사람들)이 수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마스터즈, 상테동, GPTC, 티엔티엔, 푸테동, 은혜교회, SETC, 소주마스터즈, 소주UTC, 중국팀, 호주팀, 해사대학, 쥬드폼 총 13개 동호회 126명이 참가했다.
마스터즈배
우승 – James Brearley, Peter Slythe (호주)
준우승 - 方国生,林建明 (중국)
3위 - 김태석, 김인석 (마스터즈)
금배
준우승 - 심한진, 정은수 (마스터즈)
3위 - 이호준, 임상옥 (상테동)
은배
3위 - 江亮, 黎元诚 (해사대학교)
동배
우승 - 박동구, 王志赵 (은혜교회)
3위 - 최경웅, 박동욱 (티앤티앤)
비기너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