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은 SF영화를 즐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가장 설레게 하는 달이 되지 않을까? 6월에는 SF대작만 무려 4편이 상영된다. 더워지는 상하이의 초 여름 SF영화의 매력에 빠져 잠깐이나마 더위를 잊고 지내보자.
투모로우랜드
미션 임파서블 감독 브래드 버드 작품
온 가족이 함께 볼 영화. 디즈니의 SF신작 투모로우 랜드.
선택 받은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평행 세계. 최고의 천재 과학자 데이빗(휴 로리)은 지구 종말을 대비해 투모로우랜드를 또 다른 최첨단 과학 기술의 세계로 만드는 것에 집중한다. 그러나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 좌절하고 있는 가운데 현명하고 호기심 많은 십대 소녀 케이시(브릿 로버트슨)는 우연히 투모로우랜드의 티켓인 ‘핀’을 줍게 되는데….
단순한 공상과학이 아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감동의 SF영화 투모오루우랜드가 5월 26일부터 상영 중이다.
쥬라기 월드
살아있는 모든 것을 압도할 그들이 깨어났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새롭게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는데….
1993년 스티븐스필버그의 명작 쥬라기 공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쥬라기공원 제4탄 쥬라기월드가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험영화이면서 스릴러 같은 섬뜩함과 공포스러움도 같이 보여주었던 쥬라기공원. 크리스 프랫(오웬)과 함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빈센트 도노프리오 등이 주연을 맡고 있다. 또한 쥬라공원에서 절대 빠뜨릴 수 없는 벨로시렙터는 4편에서도 맹활약을 예고했다.
어벤져스: 에이지오브울트론
어벤져스는 끝났다! 희망은 없다!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 인류의 멸종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이 시작된다!
전세계에서 폭풍 인기몰이 중인 어벤져스. 지금 상하이 대부분의 영화관에서는 어벤져스 인물모형이 관람인들의 사진동무가 되어 주고 있다. 심지어 삼성은 이번 갤럭시S6의 디자인을 어벤져스와 접목 시키기도 했다. 또한 많은 영화 촬영지가운데 서울이 포함되면서 제2편은 한국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상영 중이다.
이번 2편에도 역시 로버트 다우니주니어, 크리스헴스위스, 스칼렛요한슨 등 1편의 주요 인물들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
인류를 구원할 그가온다! 스튜어트 베티감독의 SF영화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
인간세계를 두고 200년간 계속된 ‘가고일’(선)과 ‘데몬’(악)의 전쟁. 인간이 창조해낸 ‘아담’(프랑켄슈타인)을 통해 영생을 얻고 인간세계를 파괴하려는 ‘데몬’의 무차별한 공격은 더욱 거세지는데….
케리비안 해적을 제작한 스튜어트 베티 감독은 불멸의 영웅 이라는 소제목으로 프랑켄슈타인을 제작했다.
영화 레빗홀에 나온 아론 ‘에크하트’와 러브엑츄얼리와 어바웃타임에서 인상깊은 장면을 남긴 ‘빌나이’가 주인공과 악당의 역할로 출연한다.
이재신 인턴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