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수 있는 장난감이다. 비싸고 자리 차지하는 피아노가 부담스럽다면 이 제품으로 아이들의 음악적 갈등을 해소할 수 있다.
롤피아노는 건반 피아노의 음색을 내면서도 디지털 피아노의 다양한 기능까지 보유하고 있다. 128곡의 반주, 47개의 음색, 14개의 시범 연주 곡재생을 비롯해 직접 친 연주 346곡을 녹음할 수도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롤피아노는 돌돌 말아서 보관 또는 휴대할 수 있다. 총 건반 49개, 80cm 길이의 롤피아노는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건반은 4급 방수의 A+급 천연 실리콘 재질로 제작돼 더러워지거나 물이 들어갈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
롤피아노는 한 번 충전을 완료하면 연속 5시간 연주가 가능하다. 완전 충전까지는 2시간가량 소요되며 충전 방식은 충전기, 보조배터리, 충전 케이블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할 수 있다. 제품 좌측에는 이어폰 또는 헤드셋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 구멍이 있어 장시간 외출하거나 여행 도중 아이들의 무료함을 달래기에 좋다.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의 전통 피아노 색상, 빨주노초파남보의 무지개 색상 두 종류가 있다.
구매 후기는 평점 5점 만점에 4.9점으로 매우 높다.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말아서 보관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호평했다 또, 피아노 음질이 나쁘지 않고 조작 방법이 간단해 아이들이 즐겁게 피아노 연주를 할 수 있다는 평이 많았다. 단점으로는 처음 사용 시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난다는 점, 배터리 용량이 작다는 점 등이 지적됐다.
∙ 가격 : 흑백 138元, 컬러 158元
∙ 검색 키워드 : 49键手卷钢琴
∙ https://m.tb.cn/h.eGs3Efd?sm=9de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