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샌드, 아샷추 등 한국 인기제품 상하이 출시
‘복숭아 아이스아메리카노(桃子味冰美式咖啡)
K-베이커리를 대표하는 ‘파리바게뜨’가 지난 10일 홍췐루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파리바게뜨와 타마티 매장을 통합해 베이커리 레스토랑 분위기로 새단장하고, 한국 인기 제품으로 현지인 공략에 나섰다.
파리바게뜨의 제주여행 필수 선물 아이템인 제주 ‘마음’샌드를 상하이 ‘설렘’샌드(海派心动曲奇)로 네이밍해 출시했다.
고소한 땅콩버터크림에 달콤한 카라멜, 오독오독 씹히는 땅콩과 함께 부드럽게 부서지는 제주 마음샌드를 제주도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듯, 상하이풍 하이파(海派) 정취가 어우러진 셀렘샌드도 상하이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또 올 여름 한국 파리바게뜨에서 인기몰이 한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를 상하이에서 ‘복숭아 아이스아메리카노(桃子味冰美式咖啡)’로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아샷추’는 한국 MZ세대들에게 모디슈머(기존 메뉴를 수정해 독창적 레시피로 탄생시키는 소비자) 제품으로 화제가 됐다. 복숭아맛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파리바게뜨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디지오 딥 아로마’로 로스팅한 제품이다. 무더운 상하이 날씨에 향긋하고 시원한 복숭아맛 아이스커피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커피크림빵, 베이글샌드위치, 과일 생크림 케이크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타마티 브런치 메뉴, 68위안 런치 세트메뉴 등을 판매한다. 파리바게뜨는 리뉴얼 오픈 기념 12%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04년 중국에 해외 첫 매장을 연 파리바게뜨는 중국 300개 매장을 포함, 미국·프랑스·영국·베트남 등 총 10국에 45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리뉴얼 오픈 이벤트]
8월 13일~
-설렘샌드 1상자 구매 시 현장 초상화
-88위안 이상 구매 시 룰렛 추첨 1회
8월 10일~13일
-설렘샌드 4+1/베이글 3+1
-타마티 주식 주문 시 베이컨에그파스타 또는 토마토파스타 1인분 증정 8월 14~20일
-설렘 샌드 1박스 구매 시 1개(7.9元) 증정 -피자 1+1 이벤트.
고수미 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