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편리하게 개편된 상하이저널 웹사이트는 뉴스, 포토, 재미넷, 구인구직, 벼룩시장, 부동산 등 다양한 메뉴로 세분화하여 상하이저널이 취재한 내용들을 보기 쉽게 정리, 원하는 정보를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상하이에서 생활하면서 알아야 할 각종 생활정보를 섹션별로 분류하고 중요정보를 카테고리로 분류해 언제라도 정보검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중국전문취업사이트 '차이나통'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중국현지 취업정보 및 인재정보를 제공한다.
상단메뉴의 구인구직란을 클릭하면 차이나통과 연결, 회원 가입시 원하는 정보검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차이나통'은 국내 주요 포탈 사이트 중국취업 부문 부동의 1위를 달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국리쿠르트 전문 사이트이다. 차이나통 기업회원을 위한 채용공고 등록은 기본적으로 무료이며 노출위치 및 노출형태에 따라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시대를 맞아 전세계 교민 소식을 네트워크로 연결하는 한민족센터와 미국, 영국 등 14개 국가 또는 도시의 유력 한인 매체와 연결, 이를 통해 상하이 교민 소식을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로 실시간으로 전달하게 된다.
또한 이를 통해 해외 각 국의 교민, 교육, 여행 정보 등을 상하이저널 사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각종 호텔 정보를 모아 놓은 섹션도 현재 준비 중으로 곧 공개 할 예정이다.
새로이 개편된 상하이저널의 웹사이트에서 글을 남기거나, 구인구직 등 다양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