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 원스톱 서비스 개시
중국 윤활유 시장 판매망 확대 나서
SK루브리컨츠가 중국 프리미엄 윤활유 시장 확대를 위해 판매망 다변화에 나섰다. 지난 8일 중국법인 성재덕 총재를 비롯해 관계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행사가 열렸다.
중국 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인 밀집지역인 구베이와 홍췐루에서 멀지 않은 옌안시루(延安西路)변에 자리잡았다. 행사는 SK루브리컨츠가 용맹한 사자처럼 힘차게 전진한다는 의미를 담아 중국 전통 사자춤 퍼포먼스로 시작됐다. 성재덕 총재는 “SK루브리컨츠는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고사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하고 “특히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를 직접 겨냥한 B2C플랫폼 SK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는 더욱 편리하게 SK의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엔진오일을 비롯해 변속기유, 미션오일 등 정품 SK제품만을 취급한다. 정식 자동차 수리 업체로 등록돼 있어 정기 정비는 물론 브랜드 4S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 수리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는 개점을 기념 행사로 1000위안 선불카드 구매 시 무료 세차 10회권, 무료 왁싱 1회권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SK 엔진오일 ZIC X7(4L) 교환 시 185위안 상당의 4L 엔진 세척유를, ZIC TOP(4L) 교환 시185위안 상당의 4L 엔진 세척유와 150위안 상당의 SK 부동액 한 통을 무료로 제공된다.
SK루브리컨츠는 Group-Ⅲ의 윤활유의 핵심 원료인 기유(베이스 오일)의 글로벌 최대 생산 및 공급상이다. Group-Ⅲ 브랜드YUBASE®는 글로벌 기유 시장에서 절반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Shell, Mobile, BP등 글로벌 브랜드에도 공급하고 있다. 윤활유 성분 80% 이상이 기유로 기유 품질이 윤활유 성능과 품질에 밀접한 영향을 미친다. 이는 SK ZIC가 한국 브랜드 파워 19년 연속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기술력의 근원이기도 하다. 현재 프리미엄 합성유들은 Group-Ⅲ 기유를 사용하고 있다. SK루브리컨츠는 SK 전매 기술로Group-Ⅲ인 YUBASE®을 개발해 GM, BMW, 벤츠, 폭스바겐, 포르쉐, 르노, 볼보, 현대, 기아 등 글로벌 자동차 업체의 인증을 받았다. 현재 현대, 기아, 두산, 폭스바겐, Foton 등이 SK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SK 루브리컨츠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瑾庆汽车服务)]
•闵行区延安西路3228号(程家桥路)(뉴스타 노래방 옆)
•021)688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