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상하이방은 상하이 최대의 한인 포털사이트입니다.

12월의 상하이 대형 쇼핑몰,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 풍성!

[2022-12-10, 06:46:11]
연말연시를 맞아 상하이 시내 대형 쇼핑몰들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2년을 떠나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을 담아 가족과 함께 하는 행사들을 상하이 매거진 상하이와우(ShanghaiWOW)에서 소개한다.

BFC 와이탄파이낸스센터 (BFC外滩金融中心), ‘호두까기 인형’ 동화의 세계가 와이탄을 밝힌다



BFC 와이탄 파이낸스 센터의 ‘Time of Joy’ 와이탄 크리스마스 카니발이 다시 열린다, 호두까기 인형들이 환상적으로 등장하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라이트 쇼, 북유럽 테마 마켓, 시티 놀이터, 샤오홍슈 인기 블로거 팝업 스토어 등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가 선보인다. 

광장에는 13m 높이의 황금색 크리스마스 트리를 동반한 붉은 킹스 캐슬이 동화 속 세계로 안내한다. 매일 저녁 7시와 9시에는 BFC 광장에서 화려한 조명 쇼가 펼쳐지고, 호두까기 인형 병사들이 지키는 환상의 성이 불을 밝힌다. 황금색 크리스마스 트리로 이루어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어레이는 BFC 구석구석을 밝게 비추고, 북유럽풍 크리스마스 마켓은 축제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는 와이탄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도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아이스 링크는 기존보다 면적을 넓혔고, 호두까기 인형 조명 쇼, 아이스댄스 공연, 재즈 콘서트 등 신나는 이벤트들이 즐거움을 고조 시킨다.

이벤트 기간:2022年11月19 日-2023年1月4日
장소:黄浦区中山东二路600号

첸탄타이구리(前滩太古里), ‘Let’s Glow Well’ 冬日寻光季


11월 29일 첸탄타이구리의 ‘Let’s Glow Well’ 이벤트가 정식 오픈했다. 로맨틱한 오로라를 모티브로 한 야외 대형 조명 아트 장치와 69일간의 겨울 시즌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이 37m, 높이 5m의 거대한 조명 스크린이 빛을 받아 눈부시게 빛나고, ‘오로라의 바다’, 구름’, ‘별’ 등이 펼쳐져 화려함을 더한다. 또한 아이스크림 박물관은 핑크마스(PINKMAS)로 변신하며, 겨울 한정 메뉴가 미식가들에게 즐거움을 더한다.
 
이벤트 기간:11月29日~
장소:浦东新区东育路500弄

상하강후이헝롱광장(上海港汇恒隆广场), 픽사 플러피 페스티벌(Pixar Fluffy Festival)


상하이강후이헝룽광장이 디즈니 차이나와 손잡고 제작한 픽사 플러피 페스티벌 이벤트를 연다. 픽사의 새로운 캐릭터인 아기판다 미미, '토이스토리3'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트로베리 베어, '몬스터파워'의 열정적인 설리번, '두뇌특공대'의 아이스캔디 등 사랑받는 픽사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올 겨울 쇼핑몰은 '마오마오 카니발(毛毛狂欢)’을 설치해 귀여운 플러피 캐릭터들을 각 트램 역에 꾸몄다. 쇼핑물 중앙 정원에는 10m 높이의 대형 트리가 등장해 픽사의 환상적인 애니메이션 세계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2022年11月19 日-2023年1月4日
장소: 徐汇区虹桥路1号

징안케리센터(静安嘉里中心) CHERISH THE MOMENT珍爱此刻


징안케리센터의 ‘크리스마스, 이 순간을 소중히(CHERISHTHE MOMENT Cherish the Moment)’ 겨울 테마 페스티벌이 성대하게 개막했다.

실외 남(南)광장에 대규모 불꽃 예술 설치물을 비롯해 쇼핑몰 곳곳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인기 주말 이벤트인 '안이 야시장(安义夜巷)'이 재개장했다. 운영시간은 매주 토, 일, 공휴일 14:00~22:00이다. 또한 겨울 시즌 한정 마켓 '윈터 원더랜드(冬日仙境)'도 축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뉴룩(新模样)'으로 변신해 여러분을 맞는다!

야시장에서는 국내외 유명 간식, 술, 부티크 등 다양한 전통 명절 분위기의 아름다운 장식과 특색 있는 노점상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라이브 밴드 공연, 아카펠라, 퍼레이드 등 일련의 테마 이벤트들이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돋운다.

이벤트 기간: 11月18日~
장소: 静安区南京西路1515号

보후이광장(博荟广场) ONE EAST, 1주년 기념 47일간 이벤트 진행


보후이광장 ONE EAST가 만 1세를 맞았다. 공익 플랫폼과 손잡고 ‘초록 숲 프로젝트’ 공익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겨울 테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47일 연속 화려한 이벤트들이 이어진다. 북미풍의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캐빈, 겨울 기차 등이 선보이며, 12월 24일~25일(18:0~22:00) 매 정시에 낭만적인 눈이 내려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밖에도 리틀사이먼 키즈 밸런스카, 주니어 발레, 그림 등 자녀와 함께 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스케이트보드, 음악공연, 애견 키우기 등 테마별 이벤트가 주말마다 번갈아 실시되며, 반값 식사권·쿠폰, 특별 주차할인,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2022年11月17日-2023年1月2日
장소: 黄浦区中山南一路788号

상하이지우광센터(上海久光中心), ‘사랑은 오래 빛나고(爱遇久光)’ 1주년 기념 이벤트



11월 26일 상하이 지우광센터에서 '사랑은 오래 빛나고(爱遇久光)' 1주년 기념 이벤트를 개시했다. 실외 광장 15m 높이의 트리 하우스 점등 장치에 불이 들어왔다. 

500개 이상의 브랜드 업체가 공동으로 1주년 기념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 감사 쿠폰, 공동구매 쿠폰 및 무료 간식·케이크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팩맨(PAC-MAN) 게임 월드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11月25日~
장소: 静安区共和新路2188号

홍차오난펑청(虹桥南丰城),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의 대전투



11월 19일, 오토봇의 수장 옵티머스 프라임과 디셉티콘의 수장 메가트론의 부름으로 범블비, 윈드블레이드, 스타스크림 등 각 진영의 수장들이 사이버트론 행성에서 차례로 상륙해 패션 분야의 랜드마크인 홍차오난펑청에서 트랜스포머의 전설적인 향연을 선보인다.

이번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의 대전투'는 중국 동부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랜스포머 전시회다. 9m 높이의 옵티머스 프라임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파벌의 지도자들과도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2022年11月19日至2023年1月2日
장소: 长宁区遵义路100号虹桥南丰城南区L1中庭

진홍차오쇼핑몰(金虹桥商场), ‘드래곤볼 Z’ 2022 전국 최초 전시



‘드래곤볼 Z 월드’ 2022년 중국 최초 전시회가 상하이 진홍차오쇼핑몰에 상륙했다. 전용면적 300+㎡에 7개의 전시공간, 슬라이드 등, 드래곤볼 팬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볼 것! 

컵, 열쇠고리, 우산 등 다양한 굿즈들도 볼 수 있다. 안내데스크에서 드래곤볼 모음책자를 제공하며,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10月21日-12月31日
장소: 长宁区茅台路179号金虹桥商场

홍차오텐디(虹桥天地), 크리스마스와 새해의 따뜻한 마음



홍차오텐디의 크리스마스 시즌이 개막했다. 털실 요정을 의인화한 이미지와 장면을 만들어 따뜻한 겨울 이미지를 전한다. 또한 놓칠 수 없는 제3회 광영장터(光影市集)가 다시 선보여 예년의 열기를 이어간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풍성한 공연, 눈 내리는 장터, 공예 체험 등의 크리스마스 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홍차오톈디 7주년을 맞아 각 입주 업체들과 제휴해 다양한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회원에게는 최대 6시간 무료 주차, 최대 5배 적립 포인트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2022年11月18日-2023年2月5日
장소: 闵行区申长路688号

센츄리후이광장(世纪汇广场), 플래빗(PLABIT) 테마 전국 최초 전시


센츄리후이광장은 4주년을 맞아 ‘플래빗 테마 전시’ 축제를 연다. 특히 플래빗과 손잡고 레드 컬래버레이션 이미지를 선보이며 레드, 그린,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플래빗 별을 선보인다. 

또한 12월 8일부터 25일까지 플래빗 토끼를 독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판타지 사운드 뮤직 어워드' 시즌2가 진행된다. 링컨 재즈 상하이 센터가 공연하고 매주 금요일 오후에는 사무직 근로자들을 위한 '뮤직 어워드' 코너가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 뮤지컬 공연과 페스티벌 크리에이티브 공방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2022年11月23日-2023年1月12日
장소: 世纪大道1192号

신하영 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의견 수 0

댓글 등록 폼

비밀로 하기

등록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1. 韩 2025 달라지는 것들
  2. 中 새로운 부동산 부양책, 그 성과는..
  3. 작년 상하이 찾은 외국인 ‘600만..
  4. 바이트댄스, 해외 숏폼 드라마 시장..
  5. 중국 MZ여행트렌드 ‘철판 엉덩이 여..
  6. 中 독감·HMPV 환자 급증에 아동병..
  7. [DR.SP 칼럼] “유행성 독감,..
  8. [저장대] 광동어와 광동문화를 사랑하..
  9. 알리바바, 중국 AI기업 ‘사전 훈련..
  10. 논문공장 등장… 학술 신뢰도의 위기

경제

  1. 中 새로운 부동산 부양책, 그 성과는..
  2. 바이트댄스, 해외 숏폼 드라마 시장..
  3. 알리바바, 중국 AI기업 ‘사전 훈련..
  4. “대체 언제 오픈하나” 상하이 레고랜..
  5. 中 미국 CES 1300개 기업 참가..
  6. UBS, 중국인 홍콩 주택 구매 의지..
  7. 틱톡몰, 美 ‘악명 높은 시장’ 명단..
  8. 지난해 中 신에너지차 소매 1000만..
  9. 마오타이 아이스크림 매장 줄줄이 폐점..
  10. 40년 전통 中 1세대 스포츠 브랜드..

사회

  1. 韩 2025 달라지는 것들
  2. 작년 상하이 찾은 외국인 ‘600만..
  3. 中 독감·HMPV 환자 급증에 아동병..
  4. 송혜교 왕가위 영화 ‘투정’에 中 언..
  5. 상하이 최초 ‘팡동라이’ 스타일 마트..
  6. 中 같은 항공 노선에서 연속 식중독..
  7. 중국, 춘절 대이동 시작...기차 이..
  8. 한국 관광객, 이번엔 상하이 ‘토끼..
  9. 상하이, 춘절 앞두고 가사도우미 구인..
  10. 中 ‘윤석열 체포’ 속보, 바이두 실..

문화

  1. [허스토리 in 상하이] 상하이 대관..
  2. [책읽는 상하이 265] 우리는 비..
  3. [책읽는 상하이 266] 발자크와 바..
  4. [책읽는 상하이 266] 발자크와 바..

오피니언

  1. [중국인물열전 ③] 현대미술의 대가,..
  2. [DR.SP 칼럼] “유행성 독감,..
  3. [박물관 리터러시 ⑥] 저장성박물관..
  4. [허스토리 in 상하이] 뮤링정담:..

프리미엄광고

ad

플러스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