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착기용 부품을 생산하는 제성유압이 <굴삭기> 전문서적을 중국어로 출간했다.
도서 <굴삭기>는 굴삭기의 용도와 구조, 고장을 예방하는 방법, 고장 원인을 찾고 재발을 방지하는 방법 등 굴삭기의 실제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과 그 대책을 정리했다. <굴삭기>는 제성유압의 김종진 총재가 집필하고 이창호 동사장이 번역을 했다.
<굴삭기> 저자 김종진 총재는 “굴삭기는 일종의 복잡한 학문으로 볼 수 있다. 지난 몇 십 년 동안 굴삭기와 관련된 완성 장비업체, 부품업체, 대리상, 고객 등과 접촉 하면서 심도 있게 내부 핵심적인 부분까지 이해하게 되었다.
굴삭기를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해, 오랫동안 쌓은 경험과 지식을 나와 이창호 동사장이 정리를 했다. 본 서적이 업계 각 인사에게 굴삭기를 이해하고 사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창호 동사장은 <굴삭기> 중문판을 발행 한 이유로 “세계 굴삭기 업계의 중요한 일원으로, 제성유압은 굴삭기 제품의 제조, 사용 나아가 A/S 등 방면에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이 밖에 부품 공급상의 입장에서 우리만의 굴삭기에 대한 특별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며 “우리의 이런 경험과 견해를 중국 공정기계 업계 각 인사들과 함께 나누고 중국내 굴삭기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발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완성장비 업체들과 중국의 굴삭기 영역과 전체 시장의 발전에 대하여 더욱 다양한 각도와 영역에서 깊이 있는 토론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상하이저널(http://www.shanghaibang.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