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해피밸리(欢乐谷)에서 ‘6.1. 아동절’을 맞아 부모와 함께 하는 ‘애드벌룬 카니발’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6월1일부터 10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성인 한 명이 1일 이용권(日场全价票)을 구매하면 1.4m 이하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100만 개의 풍선을 이용해 환상의 애드벌룬관, 유럽 빌리지, 아메리카 정글, 아프리카 초원, 아시아 심해(深海), 극지방의 귀여운 반려동물 등의 테마관이 선보인다. 어린이를 위한 환상의 어드벤처 여행이 준비되었다.
또한 풍선을 직접 입으로 불고, 모양을 만들어 공중에 날리는 재미도 선사한다. 귀여운 해피사자(欢乐使者)가 아이와 함께 아름다운 모양의 풍선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풍선불기 대회’도 열려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귀여운 반려동물들도 행사에 참여한다. 똑똑한 앵무새의 신기한 묘기, 멋진 바다사자의 여심저격 애교 등 귀여운 동물들의 서커스 무대가 펼쳐진다.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면서 친밀감을 느끼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이 밖에도 100여 개의 놀이기구와 수십 회의 공연 예술 무대가 자녀와 함께 하는 풍성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
신하영 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플러스광고
전체의견 수 0
Today 핫이슈
가장 많이 본 뉴스